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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MW 5시리즈 5세대 E 바디 고장 유형(수입 중고차 구매시 참고 사항)
럭셔리함과 성능으로 유명한 BMW 5시리즈 5세대 E 바디에는 자주 발생한 고장 유형, 고질별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.
다음은 수리 방법 및 비용과 함께 이러한 실패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.
수리 비용은 정식 서비스 센터의 참고 비용이면, 실제 수리 시 사설업체나 수리 부분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 나니,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. 수입 중고차를 산다는 것을 얼마나 많이 알아보고 발품을 파느냐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큽니다.
냉각 시스템 문제
- 가장 일반적인 고장은 냉각 시스템에서 발생하며, 종종 라디에이터 누출이나 워터 펌프 오작동으로 인해 발생합니다.
- 수리에는 일반적으로 결함이 있는 부품을 교체하는 작업이 포함되며 비용은 약 1000~350만원 입니다.
변속기 문제
- 자동 변속기 모델에서는 기어 미끄러짐이나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수리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며 변속기를 재구축하거나 교체해야 하며 비용은 약 1,000~2,000 만원에 이릅니다.
전기 시스템 고장
- 여기에는 자동차의 iDrive 시스템, 센서 또는 배선의 고장이 포함됩니다.
- 수리 비용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(30만원)부터 배선 수리(5,000만원)까지 다양합니다.
서스펜션 마모
- 쇼크와 스트럿이 마모되면 차량 핸들링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.
- 이러한 구성 요소를 교체하는 데 드는 비용은 약 200~600만원입니다.
파워 스티어링 누출
-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의 누출로 인해 스티어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호스 또는 씰 교체와 관련된 수리 비용은 일반적으로 100~300만원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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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레이크 시스템 마모
- 여기에는 마모된 브레이크 패드 또는 디스크 교체, ABS 시스템 오작동 수정이 포함됩니다.
- 비용은 150~500만원 까지 다양합니다.
연료 펌프 고장
- 연료 펌프 고장은 엔진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.
- 연료 펌프 교체 비용은 일반적으로 200~450만원 사이입니다.
오일 누출
- 구형 모델은 개스킷이나 씰의 결함으로 인해 오일 누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이러한 누출을 수리하는 데 드는 비용은 100~300만원 입니다.
배기 시스템 부식
- 특히 구형 모델의 경우 배기 부품을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.
- 비용은 200~7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.
엔진 과열
- 종종 냉각 시스템 문제와 관련이 있지만 온도 조절기 고장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- 이 문제에 대한 수리 비용은 매우 다양할 수 있습니다.
BMW 5 시리즈 5세대 E 바디의 이러한 일반적인 고장 유형 및 고질병에 대해 알고 있다면, 수입 중고차 구매 시 도움이 됩니다. 또한 차량 유지 관리하는데 참고 하실 수 있습니다.
정기적인 점검과 신속한 수리는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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